공지사항

2021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안내
2022.01.18
첨부파일
붙임1. 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문_일반대학원 학생용(국문).hwp

일반대학원에서는 2021학년도 전기 대학원 오프라인 학위수여식을 HYU 단계적 일상회복 기준을 준수하는 선에서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1. 2021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일시 : 2022 2 18() 10:30AM ~ 12:00PM (예정)

장소 :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백남음악관 콘서트홀 (*장소 변경) 

대상 : 일반대학원 졸업예정자

진행 방법 : 오프라인 학위수여식 진행 및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URL 추후 첨부 예정) 

참석 인원 : 단계적 일상회복 기준에 근거하여 299인 이하로 제한하여 진행 예정

수상자 대표 및 필수 참석인원 제외 약 200명 선착순 및 추첨으로 선발 

 

           1차 신청  

     (2. 4.() 00:00 ~ 마감시)

네이버 폼으로 조사 (학번, 성명, 연락처, 참여인원 반드시 기재)

1인당 최대 3명까지 신청 가능, 선착순 50인으로 마감 (3 * 50 = 150)               

http://naver.me/FLDRcvem

          2차 신청

 (2. 7.() 00:00 ~ 2. 9.() 17:00)

     네이버 폼으로 조사 (학번, 성명, 연락처, 참여인원 반드시 기재) - 1차 신청과 링크 달라질 예정(추후공지)

학   생 본인만 참여 가능, 1차 신청 후 잔여석에 한해서 추첨으로 선발

      ※ 안내사항

          -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변경시 참석 인원 및 진행여부 변경될 수 있음

          - 수상자 대표 및 필수 참석인원은 2. 4.() 경 별도로 연락 예정

          - 입장시 신청자 신분증 확인 및 참석자 전원 QR체크인 진행 예정(백신접종완료자 또는 PCR 음성 확인자-48시간 내)

      * 현장에서 확인 불가능할 경우 식장 입장 불가, 신청 후 양도 또는 취소 불가

         - 식 중간에 입퇴장 불가능

         - 코로나 기본 방역수칙 반드시 준수

       캠퍼스 실내외 공간 이용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사진 촬영시에도 마스크 착용), 출입 통제(명부작성 및 QR체크인)에 협조, 발열(37.5˚C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는 경우 참석 자제, 최근 14일 이내 해외에서 입국한 경우, 자가 격리 통지를 받은 경우, 함께 거주하는 가족(동거인)이 자가격리자일 경우 참석 금지, 고위험군( 65세 이상, 임산부, 만성 질환자 등)은 참석 자제, 교내 식당 이용 금지

 

2. 학위복 대여(및 반납)

석사 : 2022.02.17.()~02.18.() 09:00~16:00 (12:00~13:00 점심시간 가능) - 학위수여식 참석자

         2022.02.24.()~02.25.() 09:00~16: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학위수여식 미참석자 (*기존 졸업자도 대여 가능) 

대여 : 국제관 311

반납 : 국제관 308

 건물 출입 및 학위복 대여는 본인만 가능합니다. (신분증, 학생증 지참)

 학위복 대여시 쇼핑백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사 : 2022.02.17.()~02.25.() 개인별로 준비하여 착용 (가운, 후드, 모자)

학위복 대여업체 : 성의사 02-754-7650, 춘추사 02-312-6661

 

3. 학위기 배부

학위기용 이름 확인 (~02.04.()까지) : [HY-in  MY  기본설정  신상정보정정]에서 본인 영문 이름 확인

석사/박사 : 2022.02.17.()~02.18.() 09:00~16:00 (12:00~13:00 점심시간 가능) 국제관 307 

 석사는 학위복 반납 후 학위기 수령이 가능합니다.

 학위기 수령은 해당 일자 이후에도 가능합니다. (2 21일 이후 수령시 신본관 314호 대학원교학팀 방문)

 희망자에 한해 국내 우편 발송 예정 (추후 신청 방법 안내

 

      

붙임 1. 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문_일반대학원 학생용 1.